미스터트롯2 문자투표

TV CHOSUN의 대체불가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가 12월 방송을 앞둔 가운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명품 MC’ 김성주와 ‘흥부자’ 마스터 붐의 ‘커밍쑨’ 티저 영상으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미스터트롯2 문자투표

김성주는 “오디션 사상 최고 시청률 35.7%”라는 이전 시즌 ‘미스터트롯’이 남긴 전무후무 레전드 기록과 함께 “전국민을 트롯 열풍에 빠지게 만든 레전드의 귀환”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붐은 “또 한 번 트로트 세계를 정복할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들이 몰려온다”라고 말해 이번 시즌에서도 쟁쟁한 실력파 참가자들의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그리고 두 사람은 “대한민국을 빛낼 트롯 영웅이 탄생합니다”라고 입을 모아, ‘제2의 임영웅’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웅장한 음악과 함께 “12월 새로운 전설이 시작된다”라는 메시지를 끝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미스터트롯2 문자투표

김성주X붐의 티저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미스터트롯2 대박 기원! 본방사수 파이팅”, “트롯을 부흥시킨 미스터트롯 영원히 응원할게요”, “원조는 역시 클라쓰가 다르다”며 열광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미스터트롯2 문자투표

‘미스터트롯2’는 MC 김성주와 마스터 장윤정X붐X장민호X김연자X진성에 이어 이홍기X츄X강다니엘X알고보니 혼수상태X이현우X홍지윤X이은지X김해준으로 구성된 ‘대세’ 마스터들을 추가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지금까지 알려진 초호화 마스터 라인업만으로도 방송에 대한 열기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